휴넷, 구독형 기업교육 'HRD FLEX' 3년 연속 운영 기업 선정

view 31

    휴넷, 구독형 기업교육 'HRD FLEX' 3년 연속 운영 기업 선정

휴넷이 고용노동부가 중소기업의 교육 활성화를 위해 만든 'HRD FLEX' 사업에 3년 연속 운영 기업으로 선정됐다.

휴넷은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직원 교육 구독 서비스 'HRD FLEX(패키지 구독형 원격 훈련)' 운영기업에 선정됐다. 휴넷은 'HRD FLEX' 운영 기업 중 2022년과 2023년에 가장 많은 수강 인원을 배출하기도 했다.

'HRD FLEX'는 고용노동부가 중소기업의 교육 활성화를 위해 실시하는 사업이다. 기업과 교육 기관이 구독 서비스 계약을 체결해 직원들이 영상 교육을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게 한 국비 지원 교육 제도다.

기업은 규모별 인원만 수강 시간 충족 시 교육비 전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올해 휴넷은 'HRD FLEX' 상품에 1만 7천여 개(숏폼 기준) 교육 콘텐츠를 탑재했다. 직무교육, 업무역량, 인문·교양, 어학, 자격증 등 다양한 분야의 교육 영상은 넷플릭스를 보듯 자유롭게 시청할 수 있다.

 

휴넷은 연간 850만 명의 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이를 활용한 방대한 학습 데이터를 바탕으로 기업별·개인별 교육 큐레이션이 가능하다. 또 강소기업 전담팀을 운영하고 있어 대상 기업에 맞춤형 교육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HRD FLEX'는 수강 인원이 한정돼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10일 만에 전체 모집 인원이 마감되기도 했다.

허찬영 기자 hcy@etnews.com

먼저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세요.

창닫기확인

회원사 소개

한국이러닝협회는 다양한 회원사와 함께합니다.